MTN NEWS
 

최신뉴스

엑소 백현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 선주문량 73만 돌파...자체 최고 기록

유지연 이슈팀



그룹 엑소 백현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가 선주문량 70만장을 넘겼다.

2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백현이 이날 발매하는 '딜라이트' 선주문량은 전날 기준 73만2297장을 기록했다.

앞서 백현은 작년 7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시티 라이츠'를 50만장 이상 팔아치우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작년 솔로 가수 최고 음반 판매량을 기록함은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세계 66개 지역 1위, 각종 국내 음악 차트 1위 등 가요계를 휩쓸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되는 '딜라이트'에는 타이틀곡 '캔디'를 비롯해 총 7곡이 실렸다. '캔디'는 백현이 지닌 매력을 여러 가지 맛의 캔디에 비유한 위트 있는 R&B 곡이다.

한편은 백현은 이날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 엑소(V LIVE EXO) 채널에서 컴백 기념 생방송 백현의 '캔디 숍'을 진행한다.

(사진=SM)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