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진투자증권, 유창수·고경모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

유진증권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빠른 의사결정과 효율적 경영 도모"
조형근 기자

(왼쪽부터) 유창수 유진투자증권 대표이사 부회장, 고경모 유진투자증권 대표이사 부사장 / 사진=머니투데이 DB


유진투자증권이 유창수 대표 외에 신임 대표를 선임하고,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한다.

유진투자증권은 25일 이사회 결의를 통해 고경모 부사장을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유진투자증권은 유창수 대표와 고경모 대표의 각자대표 체제를 갖추게 됐다.

앞으로 유창수 대표는 유진그룹 금융계열사 전반을 맡아 경영 전략 등을 담당할 계획이며, 고경모 대표는 유진투자증권의 경영총괄을 맡을 예정이다.

고경모 신임 각자대표는 교육과학기술부 기획조정실장과 경기도교육청 제1부 교육감 권한대행, 미래창조과학부 창조경제조정관 등을 역임했으며, 유진투자증권에서는 부사장 직무를 수행해왔다.

유진투자증권 관계자는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빠른 의사결정과 효율적인 경영을 도모하기 위해 각자대표 체제로 변경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유창수 대표와 고경모 대표의 각자대표 체제는 오는 6월 1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다.


조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