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신혼집 들어가자 180도 돌변

문정선 이슈팀



정식 부부가 된 박성광 이솔이의 신혼 생활이 전격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된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당초 이달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던 박성광과 이솔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8월15일로 예식을 연기했다. 이 와중에 두 사람은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신혼집 입주 연기로 마땅한 거처가 없었던 두 사람은 임시로 마련한 신혼집을 찾아갔다. 전혀 예상치 못한 모습의 신혼집이 공개되자, 모두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솔이는 "이곳에서 쭉 지내도 되겠다"며 의외의 긍정적 반응을 보였다. 이에 MC들은 "정말 초긍정 기운이다", "리액션이 좋다"며 이솔이의 마인드에 감탄했다.

신혼 첫날의 수줍은 기류 속, ‘후진남’ 박성광이 결혼과 동시에 ‘직진남’으로 돌변하여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켰다. 평소 부끄러워 아내 눈도 못 마주치던 그가 시도 때도 없이 과감한 스킨십을 남발하자, 원조 ‘직진녀’ 이솔이도 당황했다. 급기야 2세 계획까지 세우는 박성광의 달라진 모습에 MC 김구라는 “아주 적극적으로 잘한다”며 흡족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알콩달콩한 신혼을 즐기던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경제권 문제로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 통장 공개에 대한 의견 대립이 점점 심해져 결국 감정싸움으로까지 번졌고, MC들은 “신혼 첫날인데 이거 지금 괜찮은 거냐”며 팽팽한 대치 상황의 심상치 않은 전개를 예고했다.

박성광 이솔이의 살벌한 첫 부부싸움 현장은 이날 오후 11시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