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유니클로, 오는 29일부터 7일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진행

베스트셀러 제품, 특별한 가격에 제공
이유나 기자



유니클로가 이번주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7일간 대표 제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진행한다. 일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는 매 시즌 꼭 필요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상청이 올해 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감사제 할인 대상에는 쾌적한 여름을 위한 기능성 웨어부터 다양한 성인용 및 키즈용 아이템들이 포함되며,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다용도 돗자리를 증정한다.

이번 감사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니클로는 앞서 5월 초 '홀리데이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매장 구매 고객에게 온누리 상품권을 증정했다.

한편 이번 감사제에서는 전국의 농가와 기관으로부터 총 5,500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구입해 인천, 강원, 대전, 대구 및 부산,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10개의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에게 금액에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전달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와 관련된 자세한 사안은 29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스토어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