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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보이는 상담 서비스’ 도입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담"
주재용 수습기자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콜센터 상담사가 소비자의 휴대폰 카메라로 제품 상태를 살펴보며 상담을 해주는 ‘보이는 상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는 고객이 별도의 어플을 설치할 필요 없이 상담사가 보낸 문자 메시지 링크를 클릭한 후 영상 지원에 동의하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이는 상담 서비스 도입으로 제품 정밀 진단과 조치 방법에 대한 신속한 안내가 가능해질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박용호 코웨이 CS 기획팀장은 "최근 높아지고 있는 언택트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이 좀 더 쉽고 정밀하게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이는 상담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케어 가치가 반영된 코웨이만의 혁신 서비스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주재용 머니투데이방송 MTN 수습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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