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 “태진아 신곡 1위하면 뵙죠” 송승헌 말에 ‘분노’

전효림 이슈팀


서지혜가 송승헌의 말에 분노했다.

26일에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제주도를 떠나는 우도희(서지혜 분)와 김해경(송승헌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도희는 김해경에게 “제가 공항까지 바래다 드릴게요”라고 말했다. 김해경은 “괜찮습니다. 저 택시 불렀어요. 그리고 비행기 시간 나보다 늦잖아요”라며 거절했다.

우도희는 “제가 신세진 게 너무 많아서요. 서울 가서 밥 한 끼 사고 싶은데요. 정말 죄송하고 감사해서 그래요. 약소하게나마 보답하고 싶어요”라며 약속을 잡자고 했다.

이어 “여기서 오해하지 말아야할게, 제가 그쪽을 남녀관계로서 질척거리는 거 아니에요. 그런데 굳이 거절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개인정보 안 여쭤볼게요. 그날 만나서 딱 대접하고 끝. 괜찮으시죠?”라고 말했다.

이에 김해경은 “태진아 씨의 신곡이 음원차트에서 1위하는 날에 뵙죠”라고 말했다. 이후 공항에 도착한 우도희는 “보지말자는 이야기를 그렇게 쓸데없이 창의적으로 해?”라며 분노했다.

(사진: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