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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기간 내 기기 교체 가능"...DJI, 드론 보험프로그램 '케어리프레시' 출시

DJI 상품에 대한 기술 지원과 교체 서비스 제공

머니투데이방송 이유민 기자2020/05/27 09:31

자료=DJI코리아

소비자 드론 전문기업 DJI가 자사 드론 서비스 플랜인 'DJI 케어리프레시'를 출시했다. 기술지원과 제품교체로 이뤄진 서비스 플랜을 도입해 우발적 손실에 대한 보장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DJI 드론 제품군과 오즈모 액션을 위한 서비스 플랜인 DJI 케어리프레시는 충돌 및 침수 피해로 인한 손상을 보장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자기부담금을 지불할 경우 1년 이내 최대 2회 기기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DJI 케어리프레시를 구매한 기존 고객들이 선택할 수 있는 DJI 리프레시 플러스는 DJI 케어리프레시를 연장하는 플랜이다. 1회 교체 서비스와 12개월의 보증기간 연장 등을 포함하고 있다.

DJI 짐벌 라인업인 오즈모 제품군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오즈모 쉴드'는 제품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하는 보증 기간이 1년 더 연장돼 2년 간 1건의 우발적 손상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DJI코리아는 "DJI 서비스 플랜은 최근 출시한 매빅 Air2를 포함한 모든 매빅 시리즈를 비롯해 팬텀 시리즈, 오므조 시리즈 제품군에 적용된다"며 "제품에 따라 보장 내용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유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이유민기자

yumin@mtn.co.kr

중소기업을 취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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