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랑의 콜센타’ TOP7 어린시절 장래희망으로 변신...전 국민이 염원하는 꿈 응원

유지연 이슈팀



사랑의 콜센타 TOP7이 전 국민이 염원하는 꿈을 응원하는 ‘꿈 나눔 축제’를 펼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이하 ‘사랑의 콜센타’) 9회에서는 TOP7이 어릴 적 장래희망이었던 직업으로 변신한다.

무엇보다 이번 오프닝에서는 지난주 방송 이후 예고편에서 드러났듯이 임영웅은 축구선수, 영탁은 판사, 이찬원은 요리사 등 TOP7이 각자 원했던 장래희망 직업군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TOP7은 각자 장래 희망 직업인으로 변신한 후 콩트를 꾸미기도 했다. 이때 판사복을 입고 무대 중앙에 선 영탁은 판사 역할에 200% 빙의, '정동원이 TOP7 멤버 중 한 명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었다'며 정동원에게 '엄중한 판결'을 내리면서 스튜디오를 한바탕 뒤집었다. 순식간에 피고인이 된 정동원과 지금까지 말하지 못한 채 상처를 안고 살았던 TOP7 멤버의 반응은 과연 어떨지, 콩트의 결말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이번 주 9회에서 TOP7은 대한민국 국민들이 염원하는 꿈을 응원하기 위해 신청곡마다 진심을 꾹꾹 눌러 담아 '역대급 뽕삘'을 터트린다"며 "시청자와 고객님들을 위해 7명의 지니로 변신, 남다른 예능감으로 '뽕소원'을 이뤄줄 TOP7의 무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TV조선)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