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권오갑 현중지주회장, 현대오일뱅크 안전경영 강조외 2건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행사>
▲ 권오갑 현중지주회장, 현대오일뱅크 정기보수 현장서 안전경영 강조

권오갑 현중지주 회장이 현대오일뱅크 대산공장 정기보수 마무리 현장을 찾아 안전경영 의지를 밝혔습니다.

권오갑 회장은 “저유가, 코로나19 등으로 어느 때보다 어려움이 컸던 정기보수를 크고 작은 안전사고 없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줘 감사하다”며 “2013년부터 이어지고 있는 대산공장의 무재해 기록이 앞으로도 계속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권 회장은 지난 25일 최근 현대중공업에서 발생한 중대재해 사건에 대해 사과하고 현대중공업 그룹 전반에 걸친 안전경영 의지를 밝힌 바 있습니다.

<사회공헌>
▲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 ‘덕분에 챌린지’ 동참

장세욱 동국제강 부회장과 임직원들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이번 ‘덕분에 챌린지’는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공무원분들을 동국제강이 후원하면서 인연을 맺어 온 대한소방공제회 류해운 이사장의 지명을 받아 이어졌습니다.

장세욱 부회장은 “세계적 재난에 맞서 시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최전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분들 덕분에 오늘도 유지되는 우리의 일상이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사회공헌>
▲ 채희봉 한국가스공사 사장 지역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동참

채희봉 한국가스공사 사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화훼농가 돕기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채희봉 사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뜻깊은 캠페인이 위축된 지역경제에 희망을 불어넣어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사회로 돌아가는 꽃씨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입학·졸업식 등 주요 행사가 잇따라 취소됨에 따라 매출 급감 등에 직면한 국내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시작된 공익 릴레이 캠페인입니다.




권순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