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즐기세요"…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종 출시
'달고나 라떼', '달고나 밀크티' 2종 출시'논 커피제품'으로 카페인 함량 낮아
김소현 수습기자
[사진설명] 이디야 커피가 28일 출시한 달고나 음료 2종 /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 커피가 소비자들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달고나 음료 2종을 28일 출시했다.
달고나 음료는 커피와 설탕을 물과 함께 섞어 크림형태가 될 때까지 400번 이상 저어 만드는 음료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홈 카페 족들이 달고나 음료를 직접 제조 해먹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디야 커피는 트렌드를 반영해 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라떼'와 '달고나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실제 달고나를 부셔 만든 바삭하고 달콤한 토핑과 커피를 넣지 않아도 달고나 향이 나는 전용 베이스 시럽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논커피(Non-coffee) 제품으로 카페인 함량이 낮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작년 흑당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이 호응을 얻었던 것처럼 이번 달고나 제품도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수습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