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간편하게 즐기세요"…이디야커피, 달고나 음료 2종 출시

'달고나 라떼', '달고나 밀크티' 2종 출시
'논 커피제품'으로 카페인 함량 낮아
김소현 수습기자

[사진설명] 이디야 커피가 28일 출시한 달고나 음료 2종 /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 커피가 소비자들게 인기를 얻고 있는 달고나 음료 2종을 28일 출시했다.

달고나 음료는 커피와 설탕을 물과 함께 섞어 크림형태가 될 때까지 400번 이상 저어 만드는 음료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홈 카페 족들이 달고나 음료를 직접 제조 해먹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디야 커피는 트렌드를 반영해 매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라떼'와 '달고나 밀크티' 2종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실제 달고나를 부셔 만든 바삭하고 달콤한 토핑과 커피를 넣지 않아도 달고나 향이 나는 전용 베이스 시럽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논커피(Non-coffee) 제품으로 카페인 함량이 낮아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작년 흑당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이 호응을 얻었던 것처럼 이번 달고나 제품도 고객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수습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