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긴급 재난지원금 '핀트'로 수령하세요"

디셈버앤컴퍼니운용, '핀트'에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도입
조형근 기자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이 '핀트'에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핀트는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간편투자 서비스다.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는 온누리 상품권과 각 지역의 상품권을 앱에서 편리하게 구매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모바일 상품권을 핀트에서 사용 가능하게 됐다.

여기에 더해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은 핀트를 통해 정부의 긴급 재난지원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시와 춘천시, 하동군, 남해군, 곡성군, 고성군에 거주하는 세대주는 오는 6월 18일까지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모바일 상품권으로 신청·수령할 수 있는데, 이를 핀트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한편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의 누적 투자일임계좌수는 1만 5,000개를 지난 22일 돌파하기도 했다.

디셈버앤컴퍼니자산운용 관계자는 "최근 언텍트 서비스의 선호 등에 따라 고객 유입이 가속화됐다"며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고객들의 금융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개선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