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투썸플레이스, '손소독제·텀블러 세정제' 출시

개인위생관리 중요성에 위생생활용품 MD 선보여
김소현 수습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한 손소독제·텀블러 세정제와 'LED UV 살균텀블러' /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최근 개인위생관리의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편리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위생 생활용품 MD를 선보였다.

투썸은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와 협업해 한 손에 들어오는 스프레이형 손 소독제를 출시했다. 항균 테스트를 통해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됐으며, 글리세린이 함유돼 피부 보호까지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척이 쉽지 않은 텀블러를 살균·세척할 수 있는 발표형 세정제도 출시했다. 유해 세균인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을 99.9% 제거하며 세정제의 산소계 성분으로 텀블러 내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1정씩 낱개 포장돼 있어 사용도 편리하다.

투썸은 지난 4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투썸 LED UV 살균 텀블러'를 출시했다. 제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계속돼, 살균 텀블러 제품의 상시 판매를 진행한다.

이 텀블러 뚜껑에는 대장균과 포도상구균을 99.9% 살균하는 'LED UV-C light'가 내장돼 있어 언제든 뚜껑을 터치하면 텀블러 내부를 살균할 수 있다. 뚜껑은 USB 케이블로 충전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물로 세척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위생관리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투썸의 위생 생활용품과 함께 개인위생관리를 생활화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수습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