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현빈 ‘슬의생’ 종영소감 “좋은 사람들과 함께 너무 즐거운 시간”

유지연 이슈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종영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 연출 신원호)에서 신현빈은 외과 레지던트 3년 차 장겨울 역을 맡아 좋은 의사로서의 성장은 물론 애틋했던 짝사랑의 결실까지 맺으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신현빈은 소속사 유본컴퍼니 공식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종영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신현빈은 "이 영상을 보실 때 즈음이면 마지막 회가 방송됐을 텐데 어떻게 보셨을지 궁금하네요"라고 운을 떼며 "좋은 현장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라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와 스태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저에게도 따뜻한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고 여러분들의 기억에도 따뜻하고 좋은 이야기로 남아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는 말을 끝으로 뭉클한 감회를 밝혔다.

신현빈이 연기한 장겨울은 무뚝뚝한 성격 탓에 차갑게 보이지만 환자를 보살피는 일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열정을 다하는 인물이다. 그 뿐만 아니라, 짝사랑을 향한 귀여운 순애보까지 회를 거듭할수록 뚜렷한 서사와 개성을 선보이는 신현빈에 시청자들은 깊이 빠져들었다.

신현빈은 드라마 '추리의 여왕' '미스트리스' '자백', 영화 '변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 그간 탄탄히 쌓아 올린 연기 내공을 펼쳐 보이며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다시 한 번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한 신현빈의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진=유본컴퍼니)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