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올리브영, 일주일간 '올영세일'… 상반기 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2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최보윤 기자



CJ올리브영이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7일간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세일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은 '여름-땡! 올해 첫 올영세일'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활성화하고, 다가오는 여름 준비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네일∙선케어∙클렌징 등 대표 카테고리 등 상반기 인기 상품을 총결산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정기 세일인 만큼 할인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지난해 대비 세일 상품 수를 50%가량 늘린데 이어 △아이메이크업 전 브랜드 할인 △네일 및 여성 제모용품 전 상품 최대 52% 할인 등 특정 라인업 전체를 할인하는 파격적인 행사를 새롭게 마련했다.

또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도 선보인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고객들에게는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협력사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