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완판남 최문순 지사 다시 나서나…'강원도 토마토 살깡' 이벤트 8일부터 SNS 진행

신효재 기자

(사진=최문순 지사 페이스북)

강원도는 8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0시 강원도 농수특산물 진품센터를 통해 강원도 토마토를 온라인 판매에 다시 나선다.

이에 완판남으로 알려진 최문순 강원도지사가 다시 나서 판매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 지사는 저장고에서 저장된 감자 판로를 찾지 못해 애간장을 태우던 농민들을 대신해 SNS를 통해 완판하면서 완판남으로 알려진 후 아스파라거스 강원도 농수산특산물 판매에 적극적으로 나서 매번 완판했다.

이에 강원도 토마토 출하시기에 맞춘 이번 토마토 판매에도 나서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도는 토마토 4㎏ 1상자에 7000원(택배비 포함)으로 8일부터 시작해 7월 1일까지 총 8회에 걸쳐 40톤을 판매 할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강원도 농수특산물 진품센터에서 네이버 스토어 연계 구입하면 된다.

이번 판매하는 토마토는 껍질이 얇고 맛이 풍부하며 새콤달콤함이 조화로운 것이 특징이다.

도는 5일부터 판매행사가 종료될 때 까지 팔로워 17만을 보유한 강원도 페이스북을 통해 '강원도 토마토살깡'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SNS를 활용한 적극 홍보에 나선다.

'강원도 토마토살깡' 이벤트는 강원도청 페이스북 토마토 게시물에 '#토마토살깡'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강원도 토마토 총 60박스를 증정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