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현주엽, 절친 안정환 등장 “사기당하기 좋은 날씨”

김수정 인턴기자

현주엽 잡는 토크 스트라이커 안정환이 등장한다.

내일(7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농구 레전드 현주엽과 축구 레전드 안정환이 만난다.

이날 안정환을 만난 현주엽은 “기가 막힌 데가 있다”며 그를 갈비탕 지옥에 끌어 들이려 했다.

밤 까기, 무 썰기 등 아직도 갈비탕 기초반에서 벗어나지 못한 현주엽이 심영순의 ‘최애’ 안정환을 이용한 꼼수 작전으로 요리 사부 심영순의 마음을 얻으려 했던 것이다.

하지만 촉이 좋은 안정환은 “오늘 사기당하기 좋은 날씨”라면서 수상한 꼬임을 단번에 눈치채고도 20년 지기 절친 현주엽을 위해 못 이기는 척 넘어가 주었다고 한다.



현주엽의 계획대로 안정환을 본 심영순은 세상 다정다감한 사부로 돌변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이전과는 전혀 다른 13첩 반상에 갈비탕도 전복 갈비탕으로 업그레이드되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과연 현주엽이 이 여세를 몰아 이번에는 갈비탕 완전 정복을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만나기만 하면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하는 현주엽과 안정환의 현실 찐친 케미가 제대로 폭발했다고 해 두 사람의 입담 대결도 흥미진진한 관전 포인트가 되고 있다.

한편, 이날 현주엽은 천적 안정환 뿐만 아니라 헤이지니에게도 2연타 팩트 폭행을 당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현주엽은 “오늘 분위기 안 좋네”, “보험 들어 놓은 거 있어요?”라는 등 살벌한 애드립으로 응수했다고 해 잠자던 예능 하마를 깨운 헤이지니의 선 넘은 타골 멘트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