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수원시 추가 확진자 발생, 영통3동 거주하는 20대 남성 ‘탁구클럽 방문한 뒤 감염’

문정선 이슈팀



경기 수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관내 70번째다. 이 확진자는 서울 탁구클럽에 방문한 뒤 확진됐다.

수원시는 9일 영통구 영통3동 신나무실 신성·신안·쌍용·진흥 아파트에 사는 20대 남성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A씨는 서울 양천구에 있는 탁구클럽에 방문한 뒤 감염된 것으로 추정된다. A씨는 지난 3일 근육통, 어지러움 등 코로나19 증상이 발현됐다. 이후 9일 오후3시 구급차를 타고 영통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 방문해 검체를 채취하고 진단검사를 의뢰했다.

그 결과 이날 오전 10시44분께 녹십자의료재단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오후 16시30분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에 격리 입원될 예정이다.

한편, 양천구 탁구클럽 관련해 지난 4일 양천구 인근 탁구장 3곳을 방문한 50대 남성이 최초 확진판정을 받은 뒤 서울지역 확진자가 늘고 있다.

서울 양천구 탁구클럽 관련 확진자가 지난달 31일 용인 큰나무교회에서 예배를 본 뒤 해당 교회에서도 집단 감염이 발생했다.

(사진=뉴시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