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휘닉스 평창·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실리만과 제휴로 키즈패키지 출시

신효재 기자

(사진=휘닉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주방·유아·생활용품 전문기업 ㈜실리만과 제휴해 휘닉스 평창의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와 휘닉스 제주의 베이비샤워 패키지를 출시했다.

실리만은 자연 모래에서 추출한 성분을 활용한 친환경 실리콘 소재로 만든 다양한 제품 라인과 함께 평창과 제주의 청정 자연 속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도록 준비했다.

▶휘닉스 평창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
휘닉스 평창의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자연과 친해지고 난 후 호텔 스위트룸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스위트 1박, 조식뷔페, 와인 마리아주, 엑스트라 베드와 키즈 플레이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또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2020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에서 상위 1%에 선정된 ‘실리만 키즈 마스크’ 혹은 ‘실리만 식기세트 4종(식판+스푼포크+양손컵+빨대)’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마스크가 일상이 된 요즘 아이들을 위한 개인용 키즈 마스크를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7월 16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 호텔 프런트와 전 객실에 실리만의 개인용품 살균 소독기인 ‘비츠’를 설치해 고객들이 더욱 특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스마트폰이나 객실 리모콘, 어매니티 등 사용하는 개인 물품을 50초만에 빠르게 소독해 사용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베이비 샤워 패키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로 태교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임산부 여행객을 대상으로 베이비샤워 패키지를 출시했다. 시원하고 상쾌한 섭지코지 자연에서 뱃속 아기와 첫 가족사진도 찍고, 아기를 만나면 줄 선물도 준비할 수 있다.

베이비 샤워 패키지는 콘도 로얄 1박, 조식뷔페, 태교 인생샷이 제공되며 임산부와 남편을 위한 특별 테라피 케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김진래 셰프의 민트 런치 2인과 실리만 젖병 기획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