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씨티은행, '언택트' 최적화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이벤트 풍성

1만원만 결제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 제공
박지웅 기자

(사진=뉴스1)

한국씨티은행이 지난 4월 선보인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참여 등록 없이 해당 카드 이용시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조건만 충족하면 누구나 오는 7월 3일까지 해당 음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7월 17일까지 DIY 카드 자랑대회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자는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카드를 디자인하고 #카카오뱅크씨티카드 #내가만든씨티카드 #DIY카드자랑대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작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아이패드 프로부터 아이폰 SE,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관련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25% 청구할인 뿐만 아니라 통신비,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5% 청구할인 등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 7,000원으로 비자 플래티늄 카드 혜택까지 누릴 수 있게 해준다.

한편,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연말까지 카카오 리틀프렌즈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를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혜택과 이벤트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 또는 씨티 모바일앱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지웅 머니투데이방송 MTN 수습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