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정승환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MV 티저… ‘개안+고막 호강’

선소연 인턴기자



가수 정승환이 신곡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파란 하늘 아래 초록빛 자연 속을 거닐며 노래하는 정승환의 모습은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청량감과 감성을 동시에 선사해 '정승환표 여름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안테나는 지난 15일 오후 공식 SNS와 1theK(원더케이) 유튜브 채널에 정승환의 새 싱글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리스닝(PRE-LISTENING) 영상에 이어 정승환의 짙은 감성보이스가 담긴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의 새로운 소절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의 영화 같은 배경과 정승환의 빛나는 비주얼, 그리고 그간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독보적인 음색이 어우러지며 청량함과 애틋한 감성을 동시에 전달한다. 30초의 짧은 티저 영상이지만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를 부르는 정승환의 보이스와 멜로디가 쉽게 잊히지 않는다는 뜨거운 반응과 함께 완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는 정승환이 '안녕, 겨울'과 드라마 '하이에나' OST '나는 너야'를 함께 작업하며 시너지를 선사했던 작곡가 서동환과 다시 의기투합한 곡이다.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정승환의 역량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는 오는 17일 발매된다.

[사진=안테나 제공]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