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윤성 GS리테일 사장 ‘덕분에 챌린지’ 참여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권순우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 조윤성 GS리테일 사장 ‘덕분에 챌린지’ 참여

조윤성 GS리테일 사장이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 지목으로 이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조 사장은 GS25 공식 인스타그램에 덕분에 챌린지 사진을 올리고 다음 주자로 BC카드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를 꼽았다.

조 사장은 "GS리테일 임직원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철저한 생활방역수칙 준수를 통해 국민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신영증권, 황성엽 대표이사 선임

신영증권이 주주총회를 열고 황성엽 사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습니다.

신영증권은 원종석 대표이사 부회장과 황 신임 대표이사 사장의 각자대표 체제로 운영됩니다.

황 신임 대표이사는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일리노이주립대에서 재무학 석사학위(MSF)를 받았고 1987년 신영증권에 입사해 투자은행(IB)부문장, 총괄 부사장 등을 거쳐 지난 2월 사장으로 선임됐습니다.


▲ 이명호 예탁원 사장,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

한국예탁결제원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습니다.

예탁결제원은 부산 지역 화훼단지에서 구입한 꽃과 화분을 부산 남구장애인복지관, 남구노인복지관 등 인근 복지시설과 대안학교에 전달했다.

이명호 사장은 "지역사회와 사회적 취약계층에 도움을 주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순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