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경동나비엔, '나비엔 청청환기 시스템' 체험단 모집

-7월 3일까지 경동나비엔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채널 통해 신청 접수
-체험단 총 3명 선정해 7월 8일 개별 연락
신아름 기자

나비엔 청정환기 시스템 체험단 모집 공고/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오는 7월 3일까지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체험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경동나비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관련 공지에 연결된 신청서 링크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단 2006년 이후 인허가된 100세대 이상 공동주택을 비롯해 실내에 환기장치가 설치돼있는 경우에만 시스템 설치가 가능한 만큼 신청서 내 설치 조건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체험단은 총 3명 선정되며 발표는 7월 8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람은 제품 사용 후기 콘텐츠를 3건 이상 작성하는 등 간단한 미션을 이행해야 한다. 체험단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천장에 매립돼있는 디퓨저를 통해 오염된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새로운 공기는 4단계 필터 시스템에서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보내는 원리로 작동한다. 환기와 공기청정 기능을 동시에 갖춰 실내 공기질을 종합적으로 관리한다. 창문을 개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외부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에도 걱정 없이 환기할 수 있고 실내외 온도 차이가 큰 여름 혹은 겨울철에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신아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