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파수,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0 온라인 개최

윤석진 기자




주식회사 파수(이하 파수닷컴, 대표 조규곤)의 연례 고객 초청 행사인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Fasoo Digital Intelligence) 2020'가 올해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24일부터 파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개최된다.

'팬데믹 패러다임 시프트'를 주제로 개최되는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0 온라인은 24일을 시작으로 3주간 2개의 웨비나 세션이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공개된다.

파수는 COVID-19 팬데믹과 같은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들로 인해 산업의 패러다임 시프트가 더욱 빨라지면서, 기업들이 가장 크게 고민하고 있는 데이터 보안·관리·활용과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대한 최적의 방안을 제시한다.

6월 24일 14시에 시작되는 첫 번째 세션에서는 조규곤 대표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를 주제로 키노트 연설을 진행한다.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더욱 빠르게 진행돼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위한 방안으로 프로세스 재설계, 시스템을 통한 자동화, 콘텐츠 가상화, 보안 아키텍처 재설계 등을 제안한다.

뒤이어 진행되는 세션에서는 '2020 데이터 보안 및 데이터 관리 프레임워크'를 주제로, 성공적인 데이터 보안과 관리를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식별, 분류하여 불필요한 데이터를 최소화하고, 중요도에 따라 보안을 차등 적용해야함을 강조할 계획이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COVID-19에 따른 비대면 문화 확산으로 많은 기업들이 생존의 기로에 서있다. 이런 위기에 잘 대응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성공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고 언급하며, "이번 세미나가 새로운 환경에서 기업 및 기관들이 어떤 변화를 이끌어가야 하는지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