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숙희네 미장원’ 유튜버 양팡 출연… "래퍼 빅원에 설렌 적 有“

선소연 인턴기자



인기 유튜버 양팡이 래퍼 빅원에 설렌 적이 있다는 깜짝 고백과 함께 ‘어른 연애’를 해보고 싶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유명 BJ이자 250만명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스타 유튜버’ 양팡이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 출연한다. 오정연, 최송현, 신아영 세 MC들을 찾아온 양팡은 “어른의 연애를 하고 싶다”며 예상치 못한 고민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에 “우리가 또 으른(어른) 연애는 전문이지”라고 화답한 세 언니들과 양팡의 케미는 오는 토요일(27일) 밤 10시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서 공개된다.

양팡은 등장하자마자 ‘깡팡’으로 변신한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비의 ‘깡’에 맞춰 코믹한 커버댄스를 선보인 것. 그러나 밝은 모습도 잠시, 그녀는 생각지 못한 걱정거리를 공개한다. “모태솔로는 아니지만 모태솔로 같은 연애만 해왔다”고 밝힌 양팡은 “벌써 24살인데, 이대로 가다간 늙어 죽을 때까지 소꿉장난 같은 연애만 할 것 같다”고 염려했다.

양팡의 고민을 들은 신아영은 “주변에 남자가 많을 것 같다”며 “썸남이 있지?”라고 넌지시 물었다. 썸남이 없다는 양팡의 대답에 신아영은 래퍼 빅원과의 스캔들을 언급하며 추궁했고, 최송현은 “영상 보니까 눈빛에 뭔가 있는 것 같았다”며 의혹에 불을 지폈다.

이에 양팡은 “잘생기셨으니까, 그런데 나한테 너무 잘 해주시니까 설렐수도 있잖아 솔직히”라며 빅원에게 설렌 적이 있음을 시인했다. 그러자 신아영과 오정연이 “썸 기류가 없을 것 같지 않다”, “썸 아니야?”라고 질문 공세를 이어갔다.

양팡의 대답은 “절대 아니다”였다. “호감이 있으니까 같이 방송은 하지만, 이성적인 호감은 아닌 것 같다”며 “’우결’ 콘셉트로 방송을 한 번 했을 뿐인데 기사가 나더라”라고 거듭 의혹을 부인했다.

이외에도 소개팅 제의, 이상형, 연애에 앞서 걱정되는 부분 등 솔직한 고민을 털어놓은 양팡에게 ‘인생 선배’ 세 언니들은 어떤 솔루션을 내놨을까.

(사진:STATV)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