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7월 재개··· "서울 티켓 재오픈"

문정선 이슈팀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재개하기로 밝혔다. 단 좌석 간 거리두기 및 정부가 권고하는 코로나19 방역 지침 하에 진행될 예정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24일 입장을 통해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공연을 열기로 확정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대국민 감사콘서트'라는 타이틀 아래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국민들을 위해 그리고 트롯맨들이 받은 사랑과 성원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출연진, 스태프, 제작사 등의 협조와 협력으로 진행한다.

앞서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재확산 분위기 및 정부와 각 지자체, 공연장마다 권고사항과 운영지침이 상이해서 결국 전체 일정을 연기한 바 있다.

하지만 좌석 간 거리두기 공연으로 변경할 경우 판매 가능한 좌석의 감소로 수익 상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제작사 및 출연진은 그동안 기다려 준 관객들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서 공연을 진행하겠다는 입장이다.

일단 좌석 간 거리두기는 좌석 배치에도 영향을 미친다. 기존 예매자들의 절반에 못 미치는 인원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상황으로, 기존의 예매자들이 모두 관람할 수 있도록 지역별 공연 횟수 조정 및 공연장 변경이 진행된다.

다만 공연을 할 수 있도록 지자체와 공연장의 협조가 가능한 지역만 우선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좌석 간 거리두기 및 지자체와 공연장의 협조가 불가한 지역은 추후 가능한 시기를 조율하여 일정이 공지될 전망이다.

서울 공연을 예매한 관객은 좌석 간 거리두기로 인해 기존 예매 좌석을 유지할 수 없으며 선예매로 티켓을 재구매해야 한다. 선예매는 오는 29일부터 등급별로 4일 간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 예매된 좌석은 오늘 24일 일괄 취소 처리된다. 또한 일반 예매는 선예매 후 잔여석에 한해서 오는 7월 3일 2시에 진행된다. 관련 사항은 인터파크 예매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쇼플레이는 "이제까지 기다려 주신 모든 관객 분들을 100% 만족시킬 수는 없지만, 코로나19로 인해 계속되는 공연 진행 여부에 대한 불확실성보다는 정부가 권고하는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관객과 출연진, 스태프 등 모두가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하는 것이 현재 상황에서 가장 최선의 방법이라 생각하며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사진=쇼플레이)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