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쿠팡, 테크 직군 경력 공채 모집..."합격자 최소 5,000만원 입사 축하금"

입사 축하금 성격의 사이닝 보너스 지급
이유나 기자



쿠팡이 대규모 테크직군 경력 공채에 나선다. 쿠팡 경력직 공개 채용은 200여 명의 채용을 목표로 진행하며, 채용 대상은 안드로이드, iOS, Frontend, Backend 자바 엔지니어 등 개발자 직군과 프로덕트 오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UX 리서쳐 및 정보보안 엔지니어 직군이며, 최소 5년 이상의 동일 직군 경력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기회에 쿠팡 입사를 원할 경우 오늘(2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쿠팡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각 직군에 따라 면접과 코딩 테스트 등 별도의 전형 과정을 통해 최종 채용이 확정된다.

특히 쿠팡은 이번 공개채용 프로그램에 한해 합격자들에게 최소 5,000만 원의 입사 축하금 성격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한다.

조앤 토마스 쿠팡 채용 담당 시니어 디렉터는 "쿠팡은 우수한 인재들에게 최고 수준의 경제적 보상은 물론 훌륭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글로벌 최고 수준의 동료들과 함께 일하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