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넥스,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

윤석진 기자

사진/에넥스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오는 7월 12일까지 코로나19 극복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서 '에넥스와 함께 으쌰!'라는 컨셉으로 마련됐으며, 할인,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상품으로 선정된 2종의 소파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벤트 소파는 'ES 프라하 유니온레더 가죽소파'와 'ES 스칼렛 유니온레더 가죽소파'로 천연 면피와 인조 가죽의 장점을 고루 갖춘 유니온 신소재로 제작됐다.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핑크베이지, 아이보리, 레드브라운, 민트그레이 컬러를 제공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침실, 거실, 중문, 주방가구 등에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할인 가격에서 10% 세일 쿠폰을 중복 적용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알찬 혜택이 될 것이라 예상한다.

이외에도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비타민 샤워필터 2종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에넥스가 특별 제작한 레트로 컨셉의 핸드타월 2종을 증정한다.

에넥스 관계자는 "내수 활성화를 위해 동참하게 된 행사인 만큼 소비자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