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돌에서 만난 ‘거버 오가닉 파우치’

김지향

최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거버 오가닉 파우치’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아이의 모습이 방영돼 육아맘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4일 방송된 ‘슈돌’에서는 출연 중인 한 아이가 아빠가 미리 준비해둔 다양한 맛의 ‘거버 오가닉 파우치’를 앙증맞은 손으로 뚜껑을 열고 맛있게 먹는 장면이 공개됐다.

방송에 선보인 ‘거버 오가닉 파우치’는 미국 농무부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퓨레 타입의 이유식으로, 언제 어디서라도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파우치에 입구에 내용물의 구성과 농도로 맞춤 설계된 스마트 플로우(Smart Flow™) 가 적용되어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다. 슈돌에서 아이가 혼자서도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던 이유이기도 하다.



아보카도, 라즈베리, 아사이베리 등 집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원재료를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는 총 8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슈돌에서 등장한 제품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 바나나 딸기 라즈베리 믹스그레인’으로, 네이버 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928년 론칭한 거버(Gerber)는 지난 90년 동안 전세계 육아맘들의 높은 신뢰를 받으며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로 자리잡았다.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