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황광희 ‘워크맨’ 고동완 PD팀 제작 새 웹예능 출연 확정 '데뷔 첫 단독 예능‘

백승기 기자



가수 황광희가 데뷔 후 첫 단독 웹예능에 도전한다.

인기 웹예능 ‘와썹맨’과 ‘워크맨’을 처음 기획하고 히트시킨 제작진들이 뭉쳐 가수 황광희와 함께 새로운 웹 예능을 제작한다.

에이앤이 네트웍스(A+E Networks)는 8월 초 가수 황광희가 단독 MC로 출연하는 웹예능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인기 웹예능 ‘와썹맨’, ‘워크맨’을 처음 기획하고 제작한 원년 멤버들이 에이앤이 네트웍스 디지털 스튜디오로 이적해 처음 작품을 선보이는 것.

특히 황광희는 데뷔 후 처음으로 본인의 이름의 건 웹예능을 선보이며 이제껏 공개한 적 없는 매력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에이앤이 네트웍스에서 처음 작품을 선보일 고동완 PD는 기존에 없었던 디지털 문법과 호흡으로 독보적인 필모를 쌓아온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스타 PD. 에이앤이 네트웍스의 브랜드 중 하나인 히스토리 채널에서 ‘뇌피셜’을 히트 시킨 것을 시작으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워크맨’을 제작하며 독보적인 웹예능 흥행 신화를 써왔다.

특히 고동완 PD는 김종민, 장성규 등 MC들이 기존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숨겨진 끼와 매력을 발굴하는데 남다른 능력을 보여온 만큼 황광희의 어떤 새로운 면을 끌어낼지 큰 기대를 모은다.

(사진:황광희 프로필)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