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캠핑 감성 자극 프로그램 마련

신효재 기자

(사진=휘닉스)

본격적인 피서철이 다가오면서 해외로 떠나지 못한 여행객들 제주도와 강원도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여행객이 증가하면서 캠핑이나 차박 등 야외 나들이 추세다.

이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평창과 휘닉스 제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 중 맑고 깨끗한 청정 자연과 함께 캠핑 BBQ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휘닉스 평창, 슢의 시원함을 즐기는 포레스트 캠핑BBQ
겨울철 스키장으로 활용되는 장소를 숲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한 포레스트 파크는 직접 야외 BBQ를 즐길 수 있는 포레스트 캠핑BBQ가 인기다.

특히 소고기 안심, 꽃등심, 돼지 목살, 돼지 등갈비, 소시지, 대하 등 신선한 재료들이 푸짐하게 제공되며 무제한 라면뷔페와 추억의 도시락 등 이색적인 메뉴들이 준비 돼 있으며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돼 선선한 초여름 저녁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포레스트 파크는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트레킹 패키지’ 혹은 ‘올인클루시브 포레스트 플레이 패키지’와 함께 이용하면 다양한 특전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진=휘닉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제주의 노을을 담은 불턱BBQ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서는 신양해변을 배경으로 제주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컨셉의 불턱BBQ존에서 야외BBQ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오겹살과 목살, LA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구이용 육류와 광어회, 랍스타, 전복, 새우 등 싱싱한 해산물이 제공된다.

2~3인 기준 ‘아방’세트와 ‘어멍’세트 모두 13만원이며 스페셜 와인 1병이 함께 준비된다. 올 여름에는 불턱BBQ와 함께 섭지코지의 낮과 밤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풀 패키지’와 ‘올인클루시브 파티 패키지’를 추천한다.

풀 패키지를 이용한 투숙객에게는 비치볼을 증정하고 파티 패키지를 이용한 투숙객에게는 샴페인, 스낵, 과일 등을 바구니에 넣어 피트닉 매트와 함께 대여해주는 파티팩을 증정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