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꽃게랑 활용한 패션 브랜드 론칭
박동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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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가 꽃게랑 브랜드를 의류 및 패션 아이템으로 제작한다.
빙그레는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패션 브랜드 'Côtes Guerang'(꼬뜨-게랑)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빙그레는 지코를 모델로 기용하고 꽃게랑 로고를 사용한 티셔츠 2종, 반팔 셔츠, 선글라스, 미니백 2종, 로브, 마스크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Côtes Guerang 의류와 패션 아이템은 7월 7일부터 일주일간 G마켓 '슈퍼브랜드위크'에서 단독 출시될 예정이다. 꽃게랑을 포함한 기타 빙그레 스낵 제품들과 함께 판매된다.
한편 빙그레는 25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약 15초 분량의 영상에서 지코는 Côtes Guerang 티셔츠, 선글라스, 실내 가운 등 패션 아이템을 직접 착용해 포즈를 취했다. 본편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에서 30일 공개된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