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자코모 에싸, 반려견 소파 출시

윤석진 기자

사진/자코모

국내 소파 제조 1위 업체인 '자코모' 패밀리브랜드 에싸(ESSA)가유기견 행복나눔 캠페인과 함께 반려견 소파를 출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 이에 따른 책임을 다하기 위한 유기견 사료증정 미션 캠페인과 반려동물을 안아 주는 인증샷 찍기 등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반려견과 사람이 일상을 나누고 교감할 수 있도록 일반 소파에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더한 반려견 소파도 함께 출시한다.

반려견소파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여기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반려견을 위한 공간과 스툴의 방석을 교체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게 제작됐다.

또한 반려견이 소파 위에서 떨어지거나 올라가다 다치지 않도록 스텝퍼를 세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에싸 스텝퍼는 반려견의 슬개골 탈구에 치명적인 점프 습관을 방지해 관절의 무리를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싸패브릭은 극세 원사를 촘촘히 세워 심은 플로킹 공법으로 내구성이 우수하다. 반려견의 발톱에 패브릭이 걸리거나 긁힐 걱정이 적고 오염이 발생할 경우 쉽게스며들지 않고 물만으로도 닦여 관리가 편리하다.

에싸 관계자는 "최근 사회 문제로 부상하고 있는 반려동물 유기와 관련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하고 반려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소파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