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세계푸드, 창립 25주년 맞아 보육시설 기부활동 실시

박동준 기자

지난달 30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구세군 서울후생원에서 사진 왼쪽부터 김석봉 신세계푸드 CSR담당 상무, 이형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장, 김호균 서울후생원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세계푸드 임직원들이 직접 만든 위생키트와 후원물품의 전달식이 열렸다.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위생키트와 후원물품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푸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복지시설에 나눔의 손길이 위축되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창립기념일 맞아 기념식 대신 감염병 예방과 생계유지에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돕는 기부활동을 진행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달 30일 서울 서대문구 천연동 구세군 서울후생원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위생키트 300세트와 올반 삼계탕, 소불고기, 핫도그 등으로 구성된 가정간편식 150세트를 전달했다. 이 중 위생키트에 포함된 손소독제와 비누는 신세계푸드 임직원들이 재택봉사를 통해 직접 만들었다.

김석봉 신세계푸드 CSR담당은 "신세계푸드 창립 25주년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뜻 깊은 기부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우리사회에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