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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디지털 커머스 확대 위한 협력관계 강화
이유나 기자

[사진설명]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이상호 11번가 사장/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하고,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 및 VIP 전문관 참여 등을 통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더불어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 및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다양한 차원의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양 사 모두가 성과를 낼 수 있는 협업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올해 업계에서 가장 앞선 동영상 리더십을 선도하고 있는 11번가의 역량을 활용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트렌디한 라이브 커머스를 매달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11번가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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