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알펜시아 리조트, 루지체험장 개장 등 여름 프로그램 가동

권혜민 기자

(사진=알펜시아 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는 새롭게 준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알펜시아 루지 체험장은 총 연장 1km 코스로, 특수 제작된 카트에 탑승해 최대 시속 20km로 직접 운전하며 내려오는 체험 시설이다.

최대 140도에 달하는 곡선 구간이 총 21개로 구성돼 있어 하중이동과 핸들링을 통해 곡선 구간을 탈출하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4일에는 알펜시아 Summer Garden이라는 이름으로 대형 꽃밭이 개장한다. IBC 센터 앞 약 7000여평의 부지에 식재된 22종의 꽃들을 감상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오후 11시이며 관람은 무료다.

25일부터는 원데이 클래스가 운영된다. 요가, 필라테스, 클레이 공룡 등 총 14가지의 체험,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으며 8월23일까지 매일 운영된다.

4일, 11일, 18일 인터컨티넨탈 옥시라운지에서는 클래식 버스킹이 진행된다. 금관 6중주, 목관 5중주 등 평소 듣기 어려운 악기 소리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상시 공연이 열린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인 만큼 풍족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해 알펜시아를 찾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싶다.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하며 고객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권혜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