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원주시, "시내 여행하고 온라인후기 올리면 매주 2명 모바일 상품권 증정"

신효재 기자

(사진=원주시)

원주시는 4일부터 오는 11월까지 원주를 찾는 국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여행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관광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관광업계를 돕고 방문객 유도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원주지역 주요 관광지와 전통시장, 시티투어버스, 숙박업소, 음식점 등을 방문한 다음 여행 일상을 촬영한 2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여행 후기를 원주시 홈페이지 관광포털 게시판(여행이야기)에 게재하면 자체 심사를 거쳐 매주 2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19 확산세가 완전한 진정국면에 접어들지는 않았지만 차츰 여행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원주시의 자연환경과 관광지 등을 홍보하기 위해 원주시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온라인을 통한 관광 활성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