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복더위 치킨으로 이겨내자'…bhc치킨, 복날 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배달앱 '배달의민족' 주문시 2000원 할인
김소현 기자

bhc치킨이 복날을 맞아 배달앱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bhc치킨


국내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복날을 맞아 7월 한 달간 전 메뉴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을 기점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치킨 수요 증가를 감안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결제 시 2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단, 초복(16일)이 포함된 13일부터 17일 까지 5일간은 상단 메인 배너를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돼, 메인배너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받아야 한다.

이번 이벤트로 bhc치킨의 스테디셀러 '콤보 시리즈' 5가지 맛을 저렴하게 골고루 접할 수 있다.

bhc치킨의 '콤보 시리즈'는 날개와 다리로 구성된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로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등 bhc치킨의 베스트 셀러를 활용한 4가지 메뉴에 숙성 간장과 꿀을 사용한 '골드킹 콤보'로 구성됐다.

부분육에 대한 소비자 욕구 발굴과 시그니처 메뉴의 접목으로 '콤보 시리즈'는 하루 평균 18000여 개가 판매되는 등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를 기록해 출시 후 현재까지 판매 순위 2위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이번 할인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이 콤보 시리즈를 비롯해 상반기 인기를 끌어던 bhc치킨 메뉴를 두루 맛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매년 2회 이상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해 히트 상품을 발굴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