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 파크에서 아이들과 즐기는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 출시

신효재 기자

(사진=휘닉스)

휘닉스 평창은 강원도 태기산 아래 푸른 숲 속에서 자연을 벗삼아 힐링 여행을 할 수 있는 웰니스 쉼터 포레스트 파크에서 즐길 수 있는 키즈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휘닉스 평창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는 포레스트 파크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자연과 친해진 후 호텔 스위트룸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키즈 패키지는 호텔 스위트 1박, 조식뷔페, 와인 마리아주, 엑스트라 베드와 키즈 플레이라운지 이용권이 포함된다.

아이들은 친자연 소재로 만들어진 ‘실리만 키즈 마스크’ 혹은 ‘실리만 식기세트 4종(식판+스푼포크+양손컵+빨대)’ 중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키즈 패키지’는 호텔 1박, 조식, 블루캐니언, 루지, 키즈 플레이라운지, 어린이도서관을 즐길 수 있으며 16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

한편 포레스트 캠핑BBQ는 매주 만석이며 숲 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슬로프로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루지랜드, 맑은 공기를 쐬며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웰니스 숲 트레킹 등 자연과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야외 프로그램이 운영 중이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