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편의점샛별이’ 김유정, 지창욱 위해 떠났다 “점장님 파이팅”

김수정 인턴기자

김유정이 편의점을 그만뒀다.

지난 4일에 방송된 SBS ‘편의점 샛별이’에서는 한선화의 말을 듣고 지창욱을 위해 편의점을 관두기로 결심한 김유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창욱은 한선화의 어머니 견미리에게 모욕을 당하고 괴로워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한선화는 지창욱에게 대신 사과하려 했지만 지창욱의 마음은 상할 대로 상해있었다.

한선화는 지창욱을 찾아 나섰고, 김유정이 병원에 입원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김유정은 병원으로 찾아 온 한선화를 보고 "여기 점장님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한선화는 "오늘은 샛별 씨한테 할 말이 있어서 온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선화는 "대현 씨랑 나 2년 넘게 만나면서 단 한 번도 싸운 적이 없어요. 정샛별 씨 나타나기 전까지“라며 말문을 열었다.



한선화는 “우리 문제가 아니라 정샛별 씨 때문에 싸우는 거 나 너무 힘들어요"라며 솔직한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또한 한선화는 "그래서 대현 씨가 못하는 말 내가 대신하러 온 거예요. 우리 사이에서 더 이상 문제 일으키지 말고 편의점 알바 그만뒀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김유정은 자신의 동생을 위협하는 일진들을 제압하고 병원으로 돌아왔다. 이 모습을 본 지창욱은 김유정의 엉망이 된 옷을 보면서 꾸짖었다.

그러자 김유정은 한선화가 했던 말을 떠올리며 지창욱에게 "저 처음에 생각했던 거보다 그렇게 나쁜 건 아니죠?“라고 물었다.

김유정은 “저 이제 오해 안 하시죠? 의심도 안 하고요. 그렇죠?"라고 다시 한번 물었고, 이에 지창욱은 ”왜 그런 걸 물어보냐. 이제 의심할 게 없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유정은 "됐다"라며 "점장님 저 편의점 그만둘게요. 사실 진작 그만두려고 했는데 쟤는 역시 그런 애야 생각할까 봐 열심히 일해서 인정받고 오해 풀자 했다. 고등학교도 졸업 못하고 부모도 없지만 그래도 나쁜 애는 아니다, 그거 확인시켜드리려고 그동안 참았던 거다"라고 둘러댔다.

그리고 김유정은은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편의점 잘하세요. 점장님 파이팅"이라며 지창욱에게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한편, SBS ‘편의점 샛별이’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SBS ‘편의점 샛별이’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