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송석준 의원, '문재인정부 부동산정책 무엇이 문제인가' 토론회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송석준 국회의원실)송석준 국회의원(경기도 이천)

부동산정책 긴급점검 토론회가 9일 국회의원회관 제4간담회실에서 열린다.

이는 현 정부의 부동산정책을 긴급점검하고 진단하는 '문재인 정부 부동산 정책 무엇이 문제인가'를 주제로 토론한다.

국회 미래통합당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은 "정부의 6·17 주택시장 안정화 방안이 발표됐음에도 여전히 불안정하고 여기저기서 부작용을 빚고 있는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대책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부동산 전문가, 시민단체, 시민, 청년들이 패널로 참석해 심도 있는 논의를 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동산정책 긴급점검 토론회는 건설산업연구원의 김성환 박사가 문재인 정부의 주요 부동산 정책을 객관적으로 살펴보는 발제를 맡고 이성근 경희대 부동산학 교수,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 김관웅 파이낸셜뉴스 부장, 김성달 경실련 국장, 차은하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부의장이 패널로 참여한다.

또 이현영 일산연합 대표가 시민패널로, 김재섭 미래통합당 청년비대위원이 청년 패널로 참석하는 등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정책의 문제점을 각계각층의 시각에서 분석하고 바람직한 부동산 정책방향에 대해 논의한다.

한편 이날 토론회를 주최하는 송석준 의원은 국토교통부에서 25년간 재직한 건설통으로 미래통합당의 부동산대책TF 단장이다. .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