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AOA 설현, “왜 방관했나” vs “잘못 없다” 팬들 간 공방 이어져

문정선 이슈팀



AOA 설현을 두고 팬들 간 공방이 이어지고 있다.

설현의 인스타그램 최근 게시물 댓글을 통해 누리꾼의 논쟁이 뜨겁다. AOA 전 멤버 권민아의 폭로로 AOA 리더 신지민의 악의적 행동이 발각됐고, 신지민과 절친한 사이로 유명한 설현에까지 불똥이 튄 것이다.

누리꾼들은 “왜 방관하셨나요...왜 그런 사람이랑 친하게 지낼 수 있나요” “나 너무 팬이었는데. 실망이에요” “너도 공범이다” 등의 말로 비판하는가 하면,

일각에선 “가만히 있는 설현은 왜 건드냐” “(권민아가) 딴 멤버들은 술 마시며 맨날 대화했다고 글 써져있는데 여기서 이러는 이유가 뭐야” “중립을 지키세요” 등의 지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AOA 멤버들의 방관 논란은 쉽게 꺼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4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민의 사과를 반박하는 글을 올리며 “제 집에 있었던 모든 눈과 귀들 당신도 똑같다”면서 “신지민 언니 복 참 많다. 다 언니편이다. 언니가 이겼다. 내가 졌다”고 언급한 바 있다.

또 AOA 전 멤버인 드러머 유경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솔직히 그때 나는 모두가 똑같아 보였다. 나는 방관자들의 눈을 잊을 수가 없다”고 말해 AOA 멤버들의 방관 논란에 힘을 보탰다.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