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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광그룹, 하반기 '외부고객 만족 위한 정도 경영' 집중 추진

온라인 영상 '정도경영ON' 제작 전파
문수련 기자

태광그룹은 올해 하반기부터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정도경영을 집중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영상제작 및 전파를 하고 있다. 임수빈 정도경영 위원회 위원장.

태광그룹이 올해 하반기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정도경영'을 집중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태광그룹 정도경영 위원회는 지난달부터 임직원 대상으로 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온라인 영상시리즈 '정도경영ON'을 제작해 전파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외부교육이나 간담회가 쉽지않은 환경 속에서 언택트 방식을 선택한 것이다.

'정도경영ON'은 외부고객 만족이 기업의 핵심가치가 돼야 하는 이유와 태광그룹의 현주소, 나아갈 방향 등을 담았다.

임수빈 정도경영 위원회 위원장은 “지난해가 고객 중심의 정도경영을 위한 변화의 첫 해였다면, 올해는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정도경영을 추진하는 해”라며 “외부고객은 우리와 운명을 같이 하는 공동체”라고 강조했다.

이어 임 위원장은 "외부고객과의 상생은 바로 우리의 생존과 발전에 직결되어 있으며, 외부고객의 목소리를 들어야 기업이 살 길을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태광그룹은 올해 초 ‘도덕성 확립을 위한 행동기준’을 마련해 내·외부 고객이 제공하는 금품, 편의 등에 관한 기본원칙 등 세부계획을 수립하고, 외부고객과의 인터뷰 등 현장조사를 통해 구체적 개선안도 마련한 바 있다.

문수련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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