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드림웍스 패키지에 이어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
박동준 기자
가
일동후디스가 드림웍스와 협업해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 사진/일동후디스 |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는 글로벌 영화 제작사 드림웍스와 협업해 이유식 브랜드 '아이밀'과 어린이 전문 영양간식 브랜드 '키요'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또한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해 일동후디스 공식 SNS 채널에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드림웍스와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아이밀(6종), 키요(5종), 트루맘(1종) 등 주요 영유아 어린이 제품 총 12종의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드림웍스와 두 번째 프로젝트는 쿵푸팬더, 슈렉 등 드림웍스의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다. 영화 속 모습 그대로 등장해 아이밀과 키요는 '영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맛있고 건강한 영양간식'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아이밀은 일동후디스의 대표 영·유아식 브랜드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웨하스, 소스, 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거나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연구개발한 어린이 식품 프리미엄 브랜드다.
한편 일동후디스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드림웍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행운 드림 대잔치'가 진행 중이다. 영수증 이벤트, 황금퍼즐을 찾아라, 영상보고! 퀴즈풀기! 등 아이부터 부모까지 참여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다이슨 청소기, 24K 골드바 등을 제공한다.
드림웍스 캐릭터의 총 12종의 패키지는 일동후디스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 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