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웅진씽크빅, 스마트올 가입 고객에게 IBK기업은행 연 7% 금리 제공

윤석진 기자

이재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왼쪽)와 IBK기업은행 임찬희 부행장이 'IBK웅진스마트올통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웅진씽크빅

스마트교육 1위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이재진)과 IBK기업은행이 웅진스마트올 신규가입 고객에게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IBK웅진스마트올통장'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IBK웅진스마트올통장'은 온라인으로 통장을 개설하고, 발송되는 문자쿠폰 따라 웅진스마트올에 신규가입하면 연 7%의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2년 만기, 월 1만원부터 15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선착순 1만 구좌를 신청 받으며, 스마트올 중도 해지 시는 기본금리만 제공한다.

웅진스마트올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한 전과목 AI학습지다. 국어, 수학, 영어, 과학 등 교과과정을 모두 학습 할 수 있으며, 720여권의 교과 필독서 및 연계독서도 포함되어 있다.

AI가 개인별 학습 수준을 분석하고, 취약한 개념을 중심으로 학습을 유도하여 불필요한 개념과 문제를 풀지 않게 만드는 것이 장점으로, 학습시간 대비 높은 학습효율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저금리 상황을 고려하여, 웅진스마트올 가입고객에게 연 7%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