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CJ오쇼핑 '펀샵', 양말 구독 서비스 론칭

새로운 디자인 반영된 양말 정기 배송
이유나 기자



CJ ENM 오쇼핑 부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샵'이 양말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펀샵은 그림 렌탈부터 오디오북, 양말까지 정기 배송을 시작하며 개인 취향을 고려한 이색 구독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펀샵은 '미하이삭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직장인 필수품 양말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직장인이라면 매일 신지만 켤레마다 구매하기엔 번거로웠던 고객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선보이는 서비스다.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은 3개월 또는 6개월의 배송 기간 동안 매달 새로운 디자인이 반영된 질 좋은 양말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받아볼 수 있다.

펀샵은 홈인테리어를 즐기는 최근 소비 추세에 맞춰 그림 구독 서비스 '핀즐'도 론칭했다. 핀즐 큐레이터가 선정한 아티스트의 작품을 매달 한 점씩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지식 콘텐츠 플랫폼 ‘오디오북 윌라’ 서비스도 선보이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CJ ENM 펀샵 관계자는 "앞으로 펀샵은 리빙·패션·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구독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