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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현대차, 어쩌다 시총 14배까지 벌어졌을까? 앞으로는? [주식초등학교]

"배터리만 넣는다고 전기차가 아니다"
완전히 새로운 '아키텍쳐'가 돼야 하는 이유

머니투데이방송 이대호 기자robin@mtn.co.kr2020/07/08 08:47



제11회 MTN 대한민국 베스트 애널리스트 대상
자동차섹터 김준성 메리츠증권 연구원

기관투자자가 궁금해하는 자동차주 포인트
테슬라(주식)에 열광하는 이유
제2의 아이폰이 된 테슬라
자동차주 '질문'이 달라졌다
애플 아이폰 따라잡은 삼성 갤럭시, 테슬라 따라잡을 현대차?
BMW 벤츠도 별수없다?
완전히 새로운 '아키텍쳐'...생태계가 바뀐다
PER 100배 vs 6~7배
자동차 판매실적 데이터 보는 법 (매월 공시 나와요)
김준성의 '데일리 오토 체크'
자동차주 반등 여부 어떻게 가늠할까?
변화에 잘 대응하는 BEST 기업은?
차 딜러 '인센티브' 주시해야 하는 이유
전기차 시장 점유율 눈여겨보라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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