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남양유업, 2030세대 타깃 '불가리스 Fit' 2종 출시

박동준 기자



남양유업이 마시는 발효유 '불가리스 Fit'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미용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를 타깃으로 나왔다.

불가리스 Fit은 기존 제품 불가리스의 장점을 기반으로 △한 병에 1,500억 개의 살아있는 유산균 △피부 특화 원료인 이탈리아산 피쉬콜라겐 160mg 함유 △저지방 발효유 △벨기에산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양유업 조현호 BM은 "신제품 불가리스 Fit 2종은 2030세대의 발효유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그들의 건강한 몸 관리와 피부까지 생각한 발효유"라며 "체계적인 연구와 조사를 통해 불가리스의 기본적인 장점들은 유지한 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