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남다르게, 끊임없이 새로운 생활로’ …SK매직, 신규 브랜드 캠페인 전개

고객의 관점과 차별성 가치 담은 SK매직의 브랜드 철학과 정신 담아
고장석 기자

SK매직 캠페인 '생각'편

SK매직이 고객의 관점과 차별성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캠페인 ‘남다르게, 끊임없이···새로운 생활로'를 선보인다.

SK매직은 8일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한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캠페인에 이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생각' 편과 '태도' 편, 총 2편이다. SK매직 측은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이 질문하고, 이를 통해 국내 최초 개발된 SK매직의 차별화된 제품 탄생기를 그렸다"고 설명했다.

생각 편에서는 ▲국내 최초 직수 정수기 개발과 더불어 스테인리스 직수관이 적용된 ‘올인원 직수 정수기’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생활 먼지의 방향을 감지해 집중 청정하는 ‘모션 공기청정기’ 등 SK매직 제품만의 차별성을 강조했다.

태도 편에서는 ▲식기 세척뿐 아니라 국내 최초 건조와 보관 등 관리까지 가능한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흐르는 물까지 UV케어 가능한 ‘올인원 직수 정수기’ 등 편의성을 강조한 제품들의 개발 과정을 그렸다.

이소희 SK매직 광고담당은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이고, 지속적으로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남다른 생각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의 생활에 보탬이 되는 생활 솔루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