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양준일, 재혼설·자녀 루머에 입열다 “이혼은 YES 딸은 NO”

문정선 이슈팀



가수 양준일이 오랜 침묵 끝에 루머 해명에 나섰다.

양준일은 지난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재혼설과 딸이 있다는 루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양준일은 등장과 동시에 “똑같은 이야기는 하기 싫다. 제가 오늘 어떤 것을 말하는 지는 여러분의 질문에 달렸다. 모든 것을 오픈하겠다”고 심경 고백을 예고했다.

MC들이 재혼설과 딸이 있다는 루머에 대해 묻자 양준일은 "결혼을 했었다. 전에 결혼했었고 모든 사람이 아는 사실"이라며 "한국에서 결혼하고 한국에서 살았고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 다 아는 사실인데 어떻게 숨기냐"며 이 사실을 절대 숨기려고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의 와이프에게 이 사실을 말했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이 있는데 당연하다. 내 인생을 같이 할 사람인데 거짓말 위에 관계를 어떻게 쌓을 수 있냐. 그런 바보는 아니다"라고 덧붙었다.

결혼 루머에 대해 사실이라고 밝힌 양준일은 딸이 있다는 루머에 대해선 "사실이 아니다"라고 분명히 했다.

양준일은 "제 딸이 아니다. 전 부인이 다른 사람과 재혼해서 딸을 낳은 것"이라며 "전 부인과는 2000년도에 헤어졌다. 듣기로는 고등학생이라는데 내 아이라면 최소 스무살이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양준일은 지금까지 루머에 대해 묵묵부답으로 일관한 이유로 "부담을 주기 싫어서"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야기를 하기 싫었던 게 유명세라는 게 있다. 나는 그 세금을 내야 하는데 지금은 너무 적다"며 "과거에 있던 사람들까지 그 세금을 내야 하나 싶었다"고 표현하며 "전 부인이 직접 밝혔다고 하는데 '나는 너를 지켜주려 했는데 얘기하고 싶었던 거라면 그건 그의 선택'이라고 봤다"고 말했다.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