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루디자인·평창군 김춘호 주무관,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기탁

권혜민 기자

(사진=평창군)
(사진=평창군)

(재)평창장학회는 평창농공단지 입주업체인 ㈜바루디자인(대표 백은철)이 500만원을, 평창군청 기획실에 근무하는 김춘호 주무관이 100만원을 각각 장학기금으로 기탁했다고 10일 밝혔다.

평창농공단지 입주기업인 ㈜바루디자인은 조경시설물과 금속구조물에 관한 제품을 직접 생산, 시공하는 업체로 현재 8명의 직원이 재직 중에 있으며 지역인재양성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장학금 기탁 및 후원을 하고 있다.

김춘호 주무관은 크레이지 골프대회가 열릴 때마다 사진 재능기부활동을 벌여 발생한 수익금을 장애인단체 후원하는 한편 이번에는 100만원을 기탁하게 됐다.

백은철 대표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평창장학회에 기탁해 기쁘다.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면서 지역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기반을 만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김춘호 주무관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의 학업의욕 고취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뜻을 전했다.

평창장학회 이사장인 한왕기 군수는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으신 바루디자인 대표와 임직원분들, 김춘호 주무관에게 감사드린다. 기탁해주신 장학금이 꼭 필요한 지역인재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혜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